프로그래밍 쉼터
분류 전체보기
(109)
0x0000
(17)
News
(15)
0x0001
(58)
C, C++
(28)
C#
(1)
Effective C++
(20)
STL
(9)
0x0002
(3)
Design Patterns
(0)
Data Structure
(0)
Math
(3)
Algorithm
(0)
0x0004
(3)
DirectX
(3)
OpenGL
(0)
0x0008
(0)
Unity Engine
(0)
Unreal Engine
(0)
Cocos2d-x
(0)
Vision Engine
(0)
0x0010
(27)
Unity Asset
(21)
Unreal Asset
(6)
홈
비밀번호
[DirectX 수학] 내적 과 외적
2019. 2. 23. 13:55
공유하기
게시글 관리
프로그래밍 쉼터
저작자표시
'
0x0004
>
DirectX
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DirectX 기초] 벡터와 스칼라
(0)
2019.02.23
[DirectX 기초] 3차원 좌표계 (3D coordinate system)
(0)
2019.02.23
+ Recent posts
Powered by
Tistory
, Designed by
wallel
Rss Feed
and
Twitter
,
Facebook
,
Youtube
,
Google+
티스토리툴바